님들 나폴리탄 괴담이라고 알아요?

자유게시판

님들 나폴리탄 괴담이라고 알아요?

화이팅로얄판 조회 82 | 추천 0 0

제가 즐겨보는 괴담들인데...

직접적으로 무섭다기보단

상상력을 자극시켜서 공포심을 이끌어내는 괴담이에요


옛날 근본 괴담하나 가져왔는데 심심하신분들은 읽어보세용 


























스크롤 압박중






















저희 Sensual Love Motel에서는 야간근로 직원들의 안전을 위한 행동수칙을 제공합니다.



아래 내용을 절대 외부에 누설해서는 안되며, 이 항목들을 무시하거나 위반해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는 우리 모텔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1. 복도를 돌아다니거나 CCTV를 보다가 302호의 방문이 열려있는 것을 발견했다면 즉시 방문을 잠가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절대 방 안에 들어가거나 내부를 들여다보아서는 안 되며, 302호는 열쇠가 없고 마스터키에도 안 맞기 때문에 방문 안쪽 손잡이의 잠금장치를 누르고 닫아서 잠기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302호는 열쇠가 없고 마스터키로도 열거나 잠글 수 없습니다. 따라서 그 방은 문을 열 수 없습니다.





2. 객실전화로 2층의 남자화장실의 전구가 나갔다는 여성의 전화가 걸려온다면 절대 전구를 갈아끼우러 가서는 안 됩니다.



우선은 바로 조치하겠다고 대답한 후 데스크 마이크로 모텔 전체 2층에 화장실에 긴급공사가 진행중이니 다른 층을 이용해달라고 공지하십시오.



참고로 우리 모텔의 남자화장실은 홀수 층에 있습니다.

그리고 여자화장실은 1층과 짝수 층에 있습니다.





3. 가끔 모텔에서 자살한 시체가 발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모텔도 겪는 일반적인 사건이니 일반 메뉴얼 수칙에 따르면 됩니다.



다만, 목 메단 여성시체의 발밑 근처에 디디고 올라갔을 의자나 발판이 전혀 보이지 않는다면 절대 시체에 접근하지 마시고 해당 객실은 이틀 동안 폐쇄하십시오. 그리고 이를 다른 근무자에게도 알리십시오.





4. 계단을 내려가던 중 원하는 층이 안 나오고 제자리로 계속 돌아오는 것 같다면 계단 구석으로 가서 구석을 바라보며 몸을 웅크리고 눈을 감고 귀를 막으십시오.



주간 직원은 매일 출근할 때마다 가장 먼저 계단을 확인합니다. 아침에 직원이 발견할 때까지 계속 그 상태로 있으셔야 합니다.



추가로, 이 항목을 부정하는 다른 항목이 존재하는 경우 절대 눈여겨보아서는 안됩니다.





5. 갑자기 뱀이 쉬잇 거리는 소리가 들린다면 즉시 바닥에 납작 업드리고, 소리가 사라질 때까지 숨소리도 최대한 내지 마십시오.



엄폐물에 숨거나 방으로 들어가지 않아도 되니 최대한 신속히 몸을 낮추십시오. 그 후 청소직원을 불러 천장에 생긴 얼룩을 제거하십시오.





6. 복도에서 점액직의 자취가 발견된다면 즉시 화재경보를 울려서 직원과 이용객들을 전원 대피시키시오.



인원이 맞는 지 체크하고 2시간 이상 지난 후에 다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이용객들에겐 화장실에서 담배를 핀 이용객 때문에 화재감지기가 울렸다고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인원 체크시에 비는 인원이 있다면 2시간 후 들어갔을 때 점액으로 발견되었던 층으로 가서 자취가 이어지는 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미라처럼 매마른 사람이 정신을 잃은 채로 발견될 것입니다.





7. 본인의 성별에 상관없이 모텔 내에서의 수음 행위는 언제 어디에서든 절대 금합니다.





8. 데스크에 배치된 전화 중 분홍색 전화기가 울린다면 절대 받지 마십시오.



이 전화기에는 전력코드도 전화선코드도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4 Comments
사야마아이 24-02-15 14:40  
저 이런거 되게 좋아해요 ㅋㅋㅋㅋ
조진세 24-02-15 14:40  
이거 엄청 예전에 학생때 친구들끼리만들고 그랬는데
이슬링턴 24-02-15 14:40  
이런거 재밌죠 ㅎ
악덩고필이 24-02-15 14:40  
오잉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