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에서 우유 샀는데 개비싸네요

자유게시판

gs에서 우유 샀는데 개비싸네요

화움 조회 12 | 추천 0 0

소화가 잘되는 우유 샀는데

4000원이네요 ??

ㅅㅂ



안먹고말걸 ㅋㅋ

0 Comments